놀부, 전북은행과 가맹점주 위한 금융지원 협약
놀부, 전북은행과 가맹점주 위한 금융지원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놀부가 최근 전북은행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놀부와 가맹점계약을 체결한 예비 가맹점주들은 최대 1억원의 창업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항아리갈비, 차룽, 차룽반점 등 놀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들도 최대 1억원의 운영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금리는 최저 4.26%부터 이용 가능하며, 금융혜택을 지원받고자 하는 가맹점주는 수도권 및 대전 지역의 전북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대출 과목은 일시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대출, 자유분할상환으로 구성되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대출의 기간은 1년(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 분할상환대출은 1년 이상 5년 이내다. 또한 송금수수료 면제, 전은행 ATM 이용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놀부는 NH농협은행과도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기존 신한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과 금융 혜택 창구를 마련해 편의를 돕고 있다.

놀부 창업과 관련한 정보는 홈페이지(www.nolboo.co.kr)나 전화(1577-6877)로 문의하면 된다.

놀부 점포개발팀 관계자는 " 예비 가맹점주들과 기존 가맹점주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비용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금융혜택을 지원해 가맹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