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 사용법, 앱에서 바로 문의하세요"
KT "앱 사용법, 앱에서 바로 문의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KT는 KT가 출시하는 앱에서의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참여채널' 시스템을 앱 상에 구축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참여채널 시스템이란 기존 앱들의 개별 고객응대 채널들을 통합해 시스템화 시킨 '앱 통합 고객센터'다. 향후 KT에서 출시하는 모든 앱에 필수 적용해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 제안이나 불만사항에 대한 즉시적인 피드백을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현재 올레 마이월렛, 올레tv 가이드 등 8개의 KT 대표 앱에서 이용 가능하며, 고객들은 앱 이용 중 즉시적으로 앱에 대한 궁금증, 불만사항 나아가 개선 사항까지를 입력할 수 있고, 이메일 또는 트위터, KT 고객일 경우에는 SMS 등 고객이 선택한 수단으로 자신의 문의 및 제안에 대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KT는 고객참여채널 시스템을 올해 안으로 20개 이상의 KT 출시 앱에 적용할 예정이며 향후 앱과 관련된 모든 상담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보강할 계획이다.

안태효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고 앱의 활용성이 높아지는 현 시점에서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앱에서 즉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하다"며 "KT는 앞으로 고객의 의견 및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본 시스템을 강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