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기술 능력평가 우승자 발표
볼보, 기술 능력평가 우승자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 본사에서 개최된 '2012 볼보 테크니션 Level 3 기술 능력평가' 시상식. 왼쪽부터 서초 H모터스의 조호상 과장,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 부산 스웨디쉬 모터스의 박정우 과장.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인천 볼보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린 '2012 볼보 테크니션 VGSTC Level 3 기술 능력평가'의 우승자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본선 진출자 총 6명 중 우승자는 부산 스웨디쉬 모터스의 박정우 과장과 서초 H모터스의 조호상 과장으로 결정됐다.

VGSTC는 전세계 볼보자동차 서비스 딜러에 근무하는 테크니션들의 기술을 개발하고 평가, 관리하기 위한 스웨덴 본사의 지침이다. 현재 한국의 공식 딜러사에서 근무하는 모든 테크니션은 VGSTC 기준으로 교육 및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지난 7월에 실시한 Level 1&2 기술 능력평가의 상위 단계로, 보다 폭넓고 심층적인 기술 평가가 진행됐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어느 곳에서나 한결 같은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세계 표준의 볼보 기술 능력 배양에 주력하고 있다"며 "볼보자동차는 VGSTC, VISTA(볼보 국제서비스 경진대회) 등 기술 능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교육 및 평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