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6월12일 장 마감 후부터 13일 개장 전까지의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키스톤글로벌은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여부를 검토한 결과, 상장적격성 심사대상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GS건설은 기존 허창수, 허명수, 우상룡, 임병용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허명수, 우상룡 이사의 사임으로 허창수, 임병용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코오롱글로벌은 중부지방 국세청으로부터 법인제세 세무조사 관련 383억원 규모의 추징금을 부과받았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의 8.84%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법적 신청기한 내에 국세기본법에 따른 불복청구 등 다각적인 방법을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결산배당으로 보통주 당 100원, 우선주 당 1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각각 0.85%, 3.2%이며, 배당기준일은 지난 3월31일이다.

삼성전자는 중간 배당을 위해 오는 6월30일 기준으로 주주명부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지난 7일 증가된 단백질 분해효소 저항성을 나타내는 변형된 에리스로포이에틴(EPO) 폴리펩티드 및 이의 약제학적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전임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라이센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은 여수공장의 안전조치가 완료돼 여수공장 PE(폴리에틸렌) 생산라인이 운전을 재개했다고 공시했다. 생산재개 분야의 매출액은 4321억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4.21%에 해당한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지아이바이오에 대해 지아이바이오의 실질 최대주주 및 경영자인 강모씨로부터 65억원의 횡령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29.6%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국거래소는 지아이바이오가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여부를 심사할 방침이며,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밝혔다.

유진테크는 근무조건부 상여금 지급을 위해 보통주 5000주를 시간외대량매매 방식으로 1억2050만원에 처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쌍용건설은 보통주 1133만3330주를 제3자배정방식으로 유상증자한다고 공시했다. 발행 전 보통주의 총수는 59만5398주다. 납입일은 6월27일이며 신주의 상장예정일은 7월16일이다.

웰메이드스타엠은 한국거래소의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사모방식으로 자금유치를 검토하고 있으나 확정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비아트론은 본사 신축 완료로 인한 이전으로 인해 본점의 소재지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97에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산업로 155번길 139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