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여성 전용 '미시(美She)통장·예금·적금' 출시
NH농협銀, 여성 전용 '미시(美She)통장·예금·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NH농협은행은 내달 1일 만 18세 이상 여성고객 전용상품 '미시(美She)' 통장과 예·적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미시통장'은 종이통장을 발급받지 않을 경우 잔액 1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기본금리 연 1%를 적용하며 주택청약종합저축과 'NH채움카드' 가입여부에 따라 각각 0.5%p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거래실적에 따라 월 10회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CD·ATM) 출금 수수료 면제, 환전 수수료 70%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미시적금·예금'은 고객의 결혼 및 출산, 자녀돌잔치, 입학 등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교차판매 등에 따라 적금과 예금 각각 1%p, 0.3%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적용해준다. 31일 현재 1년제 적금의 경우 기본금리는 2.5%이며 우대금리 적용 시 최고 3.5%까지 가능하다. 1년제 예금의 기본금리는 2.6%이며 최고 2.9%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적금 20만원 이상, 예금 5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 여성특정암(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하는 보험과 성폭력범죄상해위로금, 외모추상장해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상품 출시 이벤트로 가입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NH바로바로' 애플리케이션 할인쿠폰(5000원)을 제공한다. 예·적금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쌍)에게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 2등(10명) 특급호텔 1박 패키지, 3등(40명) 블랙스미스 5만원 식사권, 4등(200명)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적금가입 고객 중 소외계층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고객 10명을 선정, 'NH농협은행 CEO와의 식사 및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사회공헌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