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떠나는 연휴] 해외서도 무제한 포인트 적립
[신용카드로 떠나는 연휴] 해외서도 무제한 포인트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C은행
시그마카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온라인, 병원, 해외에서 조건·한도 없이 카드사용액의 1.5%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는 '시그마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SC은행의 '360도 리워드 포인트' 제도를 기반으로 한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360도 리워드 포인트는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도록 만든 포인트 시스템이다.

시그마카드는 온라인, 해외, 병원에서 1.5%의 특별 적립은 물론 다른 가맹점에서도 1%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또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되는데 3000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 포인트를, 500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 포인트를 각각 적립해준다. 보너스 포인트 적립과는 별도로 최소 이용 조건 충족 시 주요 특급호텔 및 병원 등에서 20만원 상당의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레스토랑,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영화관, 주유소 등 2만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수수료 및 이자 납부, 포인트 기부 시에도 이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수수료 면제(0.35%), 인천국제공항 내 라운지 이용 시 최대 3인까지 동시에 무료 이용, 환율 90% 할인우대가 제공되고 호텔, 레스토랑, 골프장 등에서 다양한 할인 및 우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