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中企 제품 구매 지원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中企 제품 구매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차 곽진 국내영업본부장(왼쪽)과 중소기업유통센터 홍용술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현대차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따로 공모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9일 서울 영동대로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사옥에서 '중소기업 상생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 고객 및 임직원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현대차가 접점을 제공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먼저 현대차는 오는 15년 2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천 및 지원하는 우수 제품 총 30종을 고객들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3만포인트 이상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차량 출고 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은 고객은 누구나 내년 2월까지 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3만포인트 이상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현대차 고객 약 200만명이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현대차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내년 상반기에 '중소기업 우수 아이디어 제품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우수 아이디어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현대차 고객 사은품으로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 마련하는 것 외에도 약 6만명이 이용하는 현대차 임직원몰에서 특별 기획전(2015년 4월~12월 예정)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리고 동반성장의 문화가 확산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