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SNS 기부캠페인 '책상을 부탁해' 실시
삼성그룹, SNS 기부캠페인 '책상을 부탁해'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그룹은 3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책상을 부탁해'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삼성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그룹이 소셜미디어 팔로워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기부 캠페인 '책상을 부탁해'를 3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책상을 부탁해는 소셜 팔로워들의 참여 횟수만큼 기금으로 적립해 학습 공간이 없어 어려움을 겪어 온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책상과 의자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삼성그룹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건당 500원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 스토리는 댓글과 좋아요, 트위터는 RT, 블로그는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블로그를 통해 참여 시에는 지역별 수혜 아동들의 감사 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뿐만 아니라 소셜 팔로워 봉사단의 현장 봉사활동도 함께 전개된다. 봉사단은 전국 약 30곳의 수혜 아동 가정을 직접 방문해 책상과 의자를 조립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더불어 상대적으로 문화 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영화 보기, 전시회 관람 등의 문화 체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봉사단은 다음달 1일부터 삼성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그룹 관계자는 "삼성은 조손가정 아이들이 더 큰 꿈을 꾸며 희망찬 미래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셜 팔로워들과 함께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SNS 기반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