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영상 자동편집 '무비 다이어리' 출시
LGU+, 영상 자동편집 '무비 다이어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LG유플러스는 사진과 영상을 골라 자동으로 테마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무비 다이어리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테마와 배경음악을 가진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테마, 배경음악, 시나리오를 원하는 스타일로 편집한 후 저장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만들어진다. 상세 편집 기능을 통해서는 각 사진에 필터·스티커·텍스트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저용량 영상으로 저장이 가능해 SNS공유가 수월해질 전망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평소 다양한 기능과 필터를 갖춘 카메라 앱 이용 고객이나, SNS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 일상 및 추억을 공유하길 즐기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의 강점은 쉽고 간편하게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고객들이 단 몇 번의 터치로 소중한 순간들을 영상으로 의미 있게 간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는 'U+카메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U+카메라는 △실시간 필터와 GIF가 가능한 촬영 △필터·스티커·텍스트·그리기·뷰티 기능의 편집 △클라우드 백업 등을 지원하는 영상 특화 서비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