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新슬로건 제정으로 이미지 업그레이드
삼성카드, 新슬로건 제정으로 이미지 업그레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슬로건 ’My Life, My Pride’ 도입

삼성카드가 고객들의 삶에 더욱 밀착해 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카드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아 ’My Life, My Pride’ 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도입했다.

 
이 슬로건은 삼성카드가 생활 금융, 종합 생활 서비스 회사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생활 형태에 맞추어 삶의 순간 순간마다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와 같은 기업 슬로건 제정에 맞추어 기존 상품 광고에서 기업 이미지 광고로 전환하고, 2일부터 슬로건을 적용한 새로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이번 삼성카드 광고는 2개월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제작된 것으로 모델 장동건, 이나영이 각각 등장하는 2편의 광고를 통해 이 두 사람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현명한 선택 그리고 이들이 사용하는 가치있는 삼성카드를 강조하여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 제정과 광고를 기획한 삼성카드 임노원 팀장은 "고객 지향의 회사 비젼을 반영하여 ‘My Life, My Pride’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하였고, 광고를 통해 도입 남녀 탑 모델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브랜드 슬로건과 연결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하반기 카드 시장에서 이번 브랜드 슬로건 도입과 새로운  광고 방영 등을 통해 삼성카드가 더욱 적극적인 고객 지향 영업을 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카드는 2일부터 방영한 장동건편 광고에 이어 9일부터는 이나영편을 동시에 내보낼 예정이다. 
▲     © 관리자
 
정미희 기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