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리핀테크나눔터 입주자 모집
우리銀, 우리핀테크나눔터 입주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우리은행이 핀테크 분야 예비 또는 초기 창업자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을 무상 지원하는 '우리핀테크나눔터'에 입주할 1인 창업자들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시한 우리핀테크나눔터는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신관에 위치해 있다. 사무실을 비롯해 세미나룸, 회의실, 미팅룸을 갖춘 복합사무공간이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D.CAMP)와 제휴해 입주자 모집 등 원활한 창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한 달간 입주자 모집을 통해 선정된 1인 창업자들은 오는 10월 1일부터 사무공간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을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입주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이 지난 3월 핀테크 스타트업 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우리핀테크늘품터 (fintech.wooribank.com) 혹은 핀테크지원센터(www.fintechcenter.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핀테크사업부 관계자는 "은행별로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1인 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은 부족한 상황이라고 판단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겠"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