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금융상품 홈쇼핑 판매 재개
굿모닝신한證, 금융상품 홈쇼핑 판매 재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미기자]<nicezoom@seoulfn.com> 굿모닝신한증권이 2년 6개월만에 일반인을 겨냥한 홈쇼핑 판매를 재개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오는 20일부터‘굿모닝신한증권 명품 시리즈’란 제목으로 GS홈쇼핑을 통해 금융상품을 판매한다.
 
판매방송은 오는 20일, 24일, 27일, 그리고 내달 6일 총 4차례 밤시간에 진행된다.
첫 방송은 오는 20일 밤 9시 35분부터 10시 5분까지 30분간 진행된다.

방송 내용은 회사소개, 상품특장점, 가입절차 등이며 소개될 상품은 최근 인기 높은 명품CMA, 명품 Wrap, 명품컬렉션 펀드 등 3가지다.
 
가입 기간이나 투자 금액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유용한 투자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상품설명은 굿모닝신한증권 정의석 투자분석부장과 무료 경제교실 강사로 명성이 높은 WM부 김성태 부장이 맡았다.
 
이번 방송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상담 신청을 받는데 초점을 맞췄다. 
상품 가입이나 안내를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에 GS홈쇼핑 상담원(080-969-4545)이나 ARS(080-771-4545)를 통해 상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예약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굿모닝신한증권 전문 상담직원이 개별 전화상담을 제공한다. 상품 가입은 상담을 거친 후 고객의 내방 또는 담당직원의 고객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굿모닝신한증권은 GS홈쇼핑을 통해 금융상품에 대한 상담예약전화를 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회 10만원이 적립된 명품컬렉션 적립식 펀드를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김주미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