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3차' 11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3차'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평택 3차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현대건설이 오는 11월 경기도 평택시 세교지구 3-1블록에서 '힐스테이트 평택 3차'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평택 3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7개동, 전용면적 64~84㎡ 총 54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64㎡ 67세대, △73㎡ 192세대, △84㎡ 283세대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평택 3차는 잔디광장, 축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이 들어서는 은실근린공원을 비롯해 세교지구에 조성되는 근린공원 2개소도 인근에 있고, 단지 조경면적 또한 30% 이상 높게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지제역점, 법조타운, 평택시청, 평택세무서, 보건소,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평택성모병원 등이 있다.

아울러 세교중, 평택여고 등을 비롯해 개발지구 안에 신설예정인 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서울까지 이어지는 1번 국도와 45번 국도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지제역과 SRT와 연계되는 지제역(올해 12월 개통예정)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됐으며 현관안심 카메라, 무인택배 시스템, 바닥분수, 테마놀이터,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을 비롯해 건식 사우나도 마련된다.

단지를 둘러싼 순환산책로와 테마정원 등 주민휴게공간도 마련되며,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체력단련시설과 배드민턴장이 있는 주민운동공간도 제공된다.

아울러 스마트폰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의 원격제어와 에너지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이 적용된다.

또 원터치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해 한번의 터치만으로 보안, 엘리베이터 호출, 일괄소등, 가스차단, 난방 외출모드 설정은 물론 세대 내 마련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날씨정보, 주차위치, 엘리베이터 대기층 확인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평택 3차 모델하우스는 현장인근인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일원에서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