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독일 '2017 iF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상 수상
코웨이, 독일 '2017 iF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웨이는 자사의 멀티순환 공기청정기(AP-1516D), 아이오케어(IoCare) 어플리케이션 등 6개 제품과 1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독일 '2017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생활·주방 가전 분야 및 어플리케이션 분야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코웨이는 자사의 멀티순환 공기청정기(AP-1516D), 아이오케어(IoCare) 어플리케이션 등 6개 제품과 1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독일 '2017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생활·주방 가전 분야 및 어플리케이션 분야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국제 디자인포럼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5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의 디자인 어워드이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2008년부터 올해까지 iF 디자인 어워드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디자인상을 수상한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각 가정의 상황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총 3가지 멀티순환 기능을 갖췄다. 또한 맞춤형 필터시스템을 활용해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4단계로 구분해 제품 전면에 위치한 LED 램프로 표시해준다.

염일수 코웨이 디자인연구소장은 "디자인은 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첫인상을 부여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트렌드 선도 디자인'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