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위비즈'카드 선봬
우리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위비즈'카드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가 개인 사업자를 위해 '위비즈'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우리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인 '위비즈(WiBiz)'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특별업종을 제외한 국내 전 가맹점에서 0.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한도가 없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사업경비 지출 영역인 특별업종에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업종은 온라인쇼핑, 창고형 할인매장, 주유소, 손해보험, 이동통신, 보안업체, 위생업체, 해외 가맹점 등이다.

세무업무 지원을 위해서는 '윈택스(Win-Tax)'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매출·매입 통합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환급 지원 등 각종 세무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다.

상품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500만원(1명), 삼성 갤럭시 S8(10명), SK 주유 상품권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 등 총 1111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의 매출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해 사업경비 사용에 꼭 필요한 혜택들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대한민국 사장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며, 전년도 이용실적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다음 해 연회비는 면제된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