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지점 UCC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
대신證, ‘지점 UCC 동영상 콘테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신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UCC(User Creative Contents) 동영상이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부각되면서 이를 활용한 이색 홍보가 증권업계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6일 강남지역본부 소속의 18개 지점을 대상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및 지점홍보를 위한 UCC 동영상 콘테스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증권사 밀집지역인 강남지역에서 직원들이 3주일간 각 지점 별로 지점 특성에 맞는 UCC 동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대신증권은 댓글, 임직원 투표 등을 기준으로 총 18편의 UCC 동영상 중 3편의 UCC 동영상을 최우수 및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올림픽지점의 <CMA편…돈 냄새 나는 남자>, 우수상은 강남역 지점의<지구온난화 펀드 강남지역과 함께>, 영동지점의<대신CMA와 함께 라면 명품 부럽지 않다>등 이 선정됐다. UCC 동영상은 싸이월드 타운홈피에서 ‘대신증권’을 입력하면 볼 수 있다.
 
대신증권은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해 UCC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 업데이트하고 대고객 마케팅 채널로 이용할 계획이다.
 
나재철 대신증권 강남지역본부장은 “이번 UCC 동영상 콘테스트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홍보방안을 찾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