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디오/마이센스 카드 애버랜드 대폭 할인
신한 디오/마이센스 카드 애버랜드 대폭 할인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홍성균)와 삼성에버랜드(대표 박노빈)는 디오/마이센스카드 회원에게 자유이용권 할인, 식음매장 할인 등의 서비스를 추가 제공키로 하고 이에 대한 조인식을 28일 체결했다.

신한 디오/마이센스카드 회원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때 페스티발월드는 50%, 캐리비안베이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유이용권을 구입하지 않고 입장한 고객도 페스티발월드 및 캐리비안베이 내 각종 레스토랑 식음매장에서 디오/마이센스카드로 결제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에버랜드 할인 서비스 개시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전 회원은 에버랜드 현지에서 연간회원권 4인 가족권을 구입하면 3만원 에버랜드 상품권을, 3인 가족권을 구입하면 2만원 상품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모든 구입 고객은 베네치아 식사권, 극장 관람권, 물놀이 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에버랜드 할인 서비스 개시로 이제 디오카드나 마이센스카드 하나만 있으면 국내 유명 놀이동산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누구나 반드시 한 장은 있어야 하는 신용카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각종 서비스를 앞으로도 계속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