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날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더스텐 클래식 블루' 구매자 상대로 다회용기 사용 독려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환경의 날(6월5일) 오전 9시20분 방송하는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을 통해 스테인리스 소재 밀폐용기를 선보이면서 '용기내 챌린지' 참여를 독려한다. 4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용기내 챌린지는 불필요한 쓰레기 줄이기(제로웨이스트) 실천 방법 중 하나로,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하거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살 때 다회용기를 쓰자는 운동이다.
5일 오전 왕톡에서 소개할 상품 '더스텐 클래식 블루'는 스테인리스 소재 밀폐용기 20개(0.25~7ℓ)와 누름판 2개, 분리형 채반 4개로 짜였다. 용기 바닥에 물결처럼 굴곡진 '웨이브 커팅 기법'을 적용해 음식물이 바닥에 달라붙지 않는 더스텐 클래식 블루 가격은 18만9000원.
이날 왕톡에서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주문한 경우나 앞서 왕톡에서 판매한 다회용기를 구매자를 상대로 벌이는 용기내 챌린지 독려 이벤트는 현대에이치(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왕톡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왕톡에서 산 다회용기 사용 인증사진 또는 동영상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왕톡 카페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글 또는 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는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용기내 챌린지 독려 이벤트 당첨자들한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50명)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000점(300명)을 줄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15일 왕톡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