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박현경 명예홍보대사 위촉
한우자조금, 박현경 명예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 소속 여성 프로골퍼,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협약도
19일 서울 서초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왼쪽부터)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 박현경 한우명예홍보대사,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이 한우명예홍보대사 위촉식 및 사회공헌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19일 서울 서초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왼쪽)과 민경천 한우자조금위원장(오른쪽)와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19일 한국토지신탁 소속 여성 프로골퍼 박현경(21)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우자조금에 따르면 명예홍보대사는 축산·의학·식품영양·요리·인문학·문화예술·스포츠 등 7개 분야에서 위촉된 전문가 그룹으로 박현경까지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명예홍보대사들은 각 분야 특성에 맞춰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한우 소비촉진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우자조금은 이날 박현경과 사회공헌 활동인 '영양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협약도 했다. 오는 8월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중 박현경이 버디 1개를 기록할 때마다 한우고기 1㎏씩 적립된다. 시즌 종료 후 한우자조금과 박현경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한우고기를 나눠줄 예정이다. 

박현경 한우 명예홍보대사는 "경기 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마다 한우를 챙겨 먹었는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기쁘다"며 "남은 경기에 매진해 많은 분께 한우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골프계의 간판 박현경 선수를 한우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한우농가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우자조금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