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다문화 가정에 추석맞이 '情든든 KB박스' 전달
KB증권, 다문화 가정에 추석맞이 '情든든 KB박스'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종갑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왼쪽부터),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 커뮤니케이션부 직원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추석을 맞이해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식료품을 담은 '情든든 KB박스'를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情든든 KB박스는 대표 명절인 설과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전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KB증권은 지난 2017년 추석에 情든든 KB박스 사업을 시작한 이래, 한 해도 거르지 않고 5년째 지속적으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 설에는 국내 한부모 가정을 대상에게 KB박스를 전한 바 있다.

이번 추석을 맞아 KB증권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햄, 참치 등 식료품으로 KB박스를 구성해 지역 다문화 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200세대에 전달했다. 지난 13일 양천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노종갑 KB증권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심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