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tvN 월화 드라마 '고스트 닥터' 차량 협찬
지프, tvN 월화 드라마 '고스트 닥터' 차량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남자 주인공의 애마로 지프 랭글러 4xe와 그랜드 체로키 지원
(사진= 지프)
(사진= 지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지프(Jeep®)가 tvN의 새해 첫 월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인 '랭글러 4xe'와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를 협찬 차량으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tvN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 정지훈(차영민 역)과 사명감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김 범(고승탁 역)이 주연 배우로 합을 맞춰,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육체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고스트 닥터는 지난 3일 첫 방송으로 공개됐다.  

고스트 닥터에 노출된 차량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지프 브랜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 '랭글러 4xe'와 전 세계적으로 7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대형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이다. 특히 랭글러 4xe는 극 중 톡톡 튀는 MZ 세대 의사 고승탁의 스타일리시한 동반자로 등장, 친환경 차량을 상징하는 하이드로 블루 대담한 색상이 개성 강한 극 중 캐릭터를 대변한다.  

랭글러 4xe는 랭글러 중에서도 기술적으로 가장 뛰어난 친환경 모델이다. 지프의 전동화 비전을 상징하는 '제로 에미션 프리덤' 실현에 대한 각오를 보여주고자 지난 9월 국내 출시됐다. 1회 충전으로 약 32km를 오로지 전기 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