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중증 발달장애인 가정에 홍삼 지원
KGC인삼공사, 중증 발달장애인 가정에 홍삼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용직 한국자폐인사랑협회 회장이 19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석탄회관에서 열린 정관장 에브리타임 전달식에서 팻말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용직 한국자폐인사랑협회 회장이 19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석탄회관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전달 팻말을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케이지씨(KGC)인삼공사가 중증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정관장 에브리타임 상품을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전달했다. 1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의 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건강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도 그 일환이다.

지난해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 및 소외계층에 45억원 상당의 자사 상품을 전달했다고 KGC인삼공사 쪽은 밝혔다. 이외에도 한마음걷기 기부 캠페인, 홀로어르신 효배달, 어린이 환경교육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