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상봉역 유보라 퍼스트리브·포 스퀘어' 10월 동시 분양
반도건설, '상봉역 유보라 퍼스트리브·포 스퀘어' 10월 동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봉동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상봉동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반도건설은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KT&G 부지에 오피스텔 '상봉역 유보라 퍼스트리브'와 단지 내 브랜드 상가 '상봉역 포 스퀘어'를 10월 초 동시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상봉동 일원에 지하 7층 지상 18층, 전용면적 39~84㎡, 196실로 조성된다. 단지 내 브랜드상가 상봉역 포 스퀘어는 지하 1층~ 지상 3층, 총 89호실로 조성된다.

상봉역 유보라 퍼스트리브는 반도건설이 상봉동에 분양하는 첫 '유보라' 오피스텔이며, 단지 내 상가 상봉역 포 스퀘어는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상봉 첫 브랜드 상가로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오피스텔은 상봉동에서 희소성이 높은 단층구조 2~3Room으로 구성된 중소형 타입이 전체 호실의 절반이 넘는 112실로 공급된다. 상품별 평면구성도는 중소형 타입의 경우 3~4Bay 판상형 구조로 모든 방에서 채광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 소형 타입은 2Bay 1.5룸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가 들어서는 상봉동은 경기, 강원지역 관문 및 서울 동북부 교통 요충지로 꼽힌다. 단지로부터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상봉역은 지하철 7호선, 경춘선, 경의중앙선, KTX중앙선이 지난다. 7호선을 통해 강남구청까지 약 19분대, 경의중앙선으로 용산까지 약 30분대로 도달 가능하며, KTX를 타면 강릉까지 최소 1시간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엔터식스, CGV 등 쇼핑·문화시설이 도보 2~5분대에 있고 단지 반경 1km 내에 초등학교 5개소,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3개소 등 초·중·고교 모든 학군이 자리하고 있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쿼드러플 역세권·몰세권에 굵직한 개발호재까지 품은 만큼 예비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상봉동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보라' 브랜드 오피스텔과 상가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푸 2022-10-06 14:41:33
좋아요 누르고가요^^경기도 양주시조정대상지역전면해제!!비규제지역 양주시 가즈아~!!GTX-C노선의 수혜 양주-삼성역간의 23분도달, 양주테크노밸리와 양주역세권도시개발 사업지내에 1172세대 역세권대단지 APT 내집앞공원속" 양주역 푸르지오 디에디션
분양가 확인 >>> 1599-3040
네이버에서 "양주역 푸르지오 디에디션"을 지금 검색하세요
경기도부동산스터디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4fX1Z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