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획] 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9월 분양
[창간기획] 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및 상가 분양 (사진=대우건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및 상가 분양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일원에서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을 분양 중이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10블록 2로트 일원에 지하 4층 ~ 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기준 64㎡ 36실, 67㎡ 180실 82㎡ 72실 총 288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다. 풍무역을 이용할 경우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마곡지구, DMC,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으로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단지가 공급되는 풍무2지구는 상업·주거·행정을 어우로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현재 지구 개발 완성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단지는 김포 신풍초등학교와 인접해 있으며, 풍무도서관 등 교육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들어선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CGV 등 생활편의시설과 선수공원, 새장터공원 등 근린공원을 비롯해 김포종합운동장, 풍무국민체육센터,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등 문화시설도 풍부하게 갖춰져 있다. 

대우건설이 지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진 브랜드 오피스텔로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우선 주차시설은 차가 다니지 않고 택배차량도 진입이 가능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돼 있으며 전기차 충전시설도 갖췄다. 또 옥상정원, 테라스정원 등을 비롯해 공개공지에 마련된 담소마당과 같은 조경공간이 배치됐다. 

여기에 실별온도제어시스템, 센서식 절수기 싱크수전, 욕실바닥난방과 같은 설비와 빌트인 김치냉장고, 빌트인 콤비냉장고, 소형 드럼세탁기 등을 도입해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유상옵션으로 빌트인 식기세척기(82A,B타입), 의류건조기, 빌트인 김치냉장고(82A,B타입) 등 계약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다양하다. 

대우건설은 오피스텔과 함께 지상 1층에 32호실로 공급되는 판매시설도 함께 분양한다. 판매시설은 풍무역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동선에 위치하며 인근 대단지 아파트와 오피스텔 입주민 등 주거단지 배후수요와 같이 단지 입주민 외에도 풍부한 수요층을 가지고 있다. 

또 선수공원과 연계한 동선 계획과 중앙정원 배치를 통해 오래 머무르고 싶은 환경을 조성한 설계가 적용됐다. 지하주차장도 187%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인근 상업시설 대비 차별화된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서울 옆세권(서울 인접 지역)으로 불리는 김포시 일원에 갖추어진 생활 인프라와 더불어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높은 관심이 전망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3월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2022-09-23 10:55:43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1566-6055 ☎️

예약방문 및 상담가능!

(24시간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