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 2월 분양
우미건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 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우미건설은 부산광역시 에코델타시티 27블록에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을 오는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은 지하 1층~지상 21층 14개동, 전용 84~110㎡ 총 88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 전용별로 △84㎡ 444가구 △93㎡ 99가구 △95㎡ 62가구 △99㎡ 215가구 △ 103㎡ 38가구 △110㎡ 28 가구 등이다.

에코델타시티는 부산 강서구 일대 총 11.7㎢ 부지에 조성되는 미래지향적 수변 도시로 2023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발이 완료되면 약 3만여 가구와 약 7만6000명의 인구를 수용할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이 위치한 27블록은 모든 학군이 도보권 내에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중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인근에 유치원과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다. 교통으로는 부전-마산 복선전철선(공사 중), 하단-녹산 경량전철(예정), 강서선(계획) 등 교통 개발 호재들이 계획돼 있다. 이와 함께 남해 제2고속지선, 김해국제공항과도 가깝다.

일부 세대에서는 평강천 조망이 가능하며, 입주민 전용 스카이라운지와 최고층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된 커뮤니티시설도 선보일 계획이다. 판상형 위주의 배치로 조망과 채광이 우수하며, 일부 세대에는 개방형, 오픈형 발코니 등 세대별 특화설계로 다양한 혁신평면을 제공하며,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약 45%의 높은 녹지비율을 갖춘 친환경단지로 조성되며 수경시설과 잔디광장이 조화를 이룬 테마형 조경도 선보인다. 주차장은 100% 지하화(일부 상가주차장 제외)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 단지로 설계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실내 체육관(하프코트),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우미린만의 특화된 단지 내 카페를 비롯해 어린 자녀들이 방과 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함께돌봄센터'와 작은도서관 등이 들어선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최첨단 청정 시스템 및 스마트홈 IoT 등도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