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부모교육 실시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부모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학부모들이 비대면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학부모들이 비대면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부영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하며, 국내 유아교육 권위자인 이기숙 부영그룹 상임고문(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이 '우리 아이 한글 공부 언제, 어떻게 할까?'를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대상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학부모 누구나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부영그룹이 준비한 부모 교육은 매년 약 100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영그룹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고 있으며,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지원,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셋째 자녀부터 입학시 입학금 전액 지원)을 지원하고 있다. 임대료에 해당되는 비용은 학부모 부담금인 행사·견학비, 교재·교구비 등의 면제, 유기농급 간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급식 질의 제고 등 영유아들의 복지와 보육비용으로 쓰인다.

전국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해 각 분야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시·도 지자체 단체장상, 우수 급식 어린이집, 우수 보육 어린이집을 포함한 89개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