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e스포츠팀 OK브리온과 '읏맨 위크' 진행
OK저축은행, e스포츠팀 OK브리온과 '읏맨 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읏맨' 활용 굿즈 제공 예정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OK저축은행은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팀 'OK저축은행 브리온'과 오는 15일, 21일 브랜드 위크인 '읏맨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OK저축은행 브리온 선수단은 읏맨 위크 기간 중 진행되는 경기에 한해 OK저축은행의 히어로 캐릭터 '읏맨'과 함께하는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또 경기 현장을 찾은 롤 팬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당일 롤파크를 방문한 팬들은 읏맨 유튜브 구독 인증시 읏맨 위크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는 '룰렛 돌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읏맨 모자, 부채 등을 비롯해 OK저축은행 브리온의 다양한 굿즈를 특별 제작했으며 선수 친필사인이 담긴 한정판 스페셜 유니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읏맨 위크 이벤트 부스는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가 열리는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 설치된다. 경기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이날 오후 5시30분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저축은행 브리온이 네이밍 스폰서십을 맺은 후 처음 맞이하는 브랜드 위크인 만큼 롤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OK저축은행과 대표 캐릭터 읏맨을 알리고자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잠재 고객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