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강원) 유원상 기자]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리조트가 2023~2024년 동계 시즌 스키장을 개장한다고 1일 밝혔다.
알펜시아리조트는 2일 알파 슬로프 시작으로 차주에는 브라보 슬로프를 오픈하며 찰리, 에코, 델타, 폭스트롯 슬로프를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이와 함께 눈썰매장도 개장해 가족 단위 고객들도 강원도 해발 700M의 설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개장 당일에는 리프트권 1만5000원, 장비 렌탈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7일(6일간)은 리프트·장비 렌탈을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해 용띠 할인, 수능 수험생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휴카드사, 강원도민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는 신한, BC, 우리카드이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내 각종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와 장비 렌탈 티켓 상품,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은 알펜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은 기초적인 스키 기술을 쉽게 배우면서 이용할 수 있는 초급부터 FIS(국제스키연맹) 공인 검증 슬로프, 스키어&보더들이 고급 기술 연마할 수 있는 상급 슬로프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각자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스키 실력을 늘리기에 최적의 스키장이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학수고대한 고객들이 만족하며 안전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