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호호호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 '호호호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 사전 예약···최대 1만원 할인
SPC 배스킨라빈스, 2023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영상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SPC그룹 아이스크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2023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단장을 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서 시작된다. 매장을 나서자 케이크 상자 속 요정들이 살아 움직이며, 마법 같이 환상적인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캐럴을 연주하는 밴드가 거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어 폭죽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인 팡팡 스윗 드럼과 빙글 스윙 트리가 대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등장한다.

광고 영상 곳곳에 등장해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커플 사이에서 등장한 팡팡 스윗 드럼은 별 스틱으로 초코판을 연주하듯 두드려 깨뜨리면 숨겨진 초콜릿을 선물처럼 마주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빙글 스윙 트리도 트리 상단의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 볼이 빙글빙글 돌아가며 온 가족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는 시즌 케이크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부쉬드노엘 캔들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땡겨요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영상을 통해 2023년 꿈 같이 행복한 연말 호호호 홀리데이를 표현했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자인 감각과 재미 요소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