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운용, Z세대 'ESG 인재 그룹'과 토크 콘서트
마스턴운용, Z세대 'ESG 인재 그룹'과 토크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스턴투자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이 Z세대 'ESG 인재 그룹'과 손잡고 'Beyond Investment(투자를 넘어서)'라는 주제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오는 13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구로청년공간 청년이룸에서 20대 대학생들과 협업해 ESG를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마스턴투자운용 ESG LAB(랩) 김민석 연구위원이 연사로 나선다.

해당 행사는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전략팀과 대학생 지속가능경영학회 '라이코스(LAICOS)' 산하 소모임 '디톡스(D:TALKS)'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전원 대학생들로 구성된 디톡스는 지난 2013년부터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CSV(공유가치 창출), ESG 등을 주제로 한 의미 있는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온 기획 그룹이다. 

유지민 디톡스 소모임장은 "토크콘서트를 통해 청년들에게 사회 문제의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 중"이라며 "대학생들에게 현직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마스턴투자운용과의 협업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길의 마스턴투자운용 경영부문 부사장은 "대학생들은 ESG라는 테마를 앞으로 이끌고 갈 주역"이라며 "마스턴투자운용은 Z세대 ESG 인재 그룹과 머리를 맞대고 함께 전개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