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銀,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은행 부문 대상
BNK경남銀,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은행 부문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형 BNK경남은행 상무(오른쪽)가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 참석해 김영수 ㈜디지틀조선일보 대표이사로부터 은행 부문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1월 모바일뱅킹앱을 새롭게 고치고, 고객 관점의 UX/UI(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한 디자인)를 강조한 맞춤형 모바일뱅킹을 선보였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체와 조회는 더 간편해졌으며 주요 메뉴와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은행을 자동으로 찾아주고 계좌번호를 카메라로 촬영하면 바로 인식하는 촬영이체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저시력자와 시니어 고객을 위해 핵심 기능을 단순하고 편리하게 구성한 큰글씨 모드를 탑재했고, 시니어에게 익숙한 이체화면과 진행 단계를 표시했다.

이주형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고객들이 회원가입 절차부터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전반적으로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