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티맵모빌리티 '운전점수' 활용 렌트료 할인 혜택 제공
KB캐피탈, 티맵모빌리티 '운전점수' 활용 렌트료 할인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캐피탈이 국내 자동차 렌탈 업계 최초로 티맵모빌리티의 '운전점수'를 활용한 장기렌터카 렌트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고 5일 밝혔다.

티맵모빌리티의 '운전점수'는 과속·급가속·급감속 등 주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전자들의 안전운전 수준을 점수로 환산한 지표다. 해당 점수를 보험료 할인 등 경제적 혜택과 연동해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운전을 유도한다.

KB캐피탈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장기렌터카 상품 이용 예정 고객이 티맵모빌리티 운전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점수에 따라 월 렌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운전점수 90점인 고객이 인기 차종인 현대 디 올 뉴 그랜저 2.5(가솔린, 2WD 익스클루시브) 차량을 48개월, 주행거리 2만km, 선수금 없이 장기렌트를 신청한다면, 월 약 6500원씩 계약기간 동안 총 31만원 수준의 렌트료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장기렌터카 렌트료 할인 혜택과 더불어 향후 티맵 플랫폼 안에 KB캐피탈 장기렌터카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종 경품 프로모션 등 대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 "티맵모빌리티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업계 최초로 운전점수를 활용한 장기렌터카 렌트료 할인 상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제휴 사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국내 자동차 장기렌탈 산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