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최대 80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당장 8월부터 추석연휴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 패스, 숙박, 항공권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상품에 따라 자동으로 적용되는 기본 할인은 물론,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KB국민·우리·롯데·스마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은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5일에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9시~12시) △캘리포니아비치&경주월드 종일이용권(12시~15시) △세부 알테라 디럭스씨티뷰 3박 5일(15시~18시) △일본 할인 왕복항공권 도쿄·오사카 등 5개도시(18시~21시)를 판매한다.
옥션은 놓치면 아쉽딜 코너를 통해 원데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5일에는 '에버랜드 종일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9월 추석 황금연휴 롯데관광 크루즈' 등을 공개한다. MD 추천 땡처리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버랜드 종일권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휘닉스 리조트 평창은 최저가 1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럭셔리 스파 등 특전이 포함된 '다낭·호이안·바나힐 3박5일'은 2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는 항공권 등을 특별한 조건에 판매한다. 6일 오전 10시에 에어로케이 편을 통해 일본·몽골·동남아·대만 등 7대 노선 항공권을 선보인다. 7일 오전 10시에는 상상체험 키즈월드편을 통해 킨텍스·벡스코·엑스코 등 전국 4개 키즈월드 입장권을 대소 공통 1만원대 특가에 공개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