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트래블GO'
[신상품] 하나카드 '트래블G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로그와 디지털 결제사 비자와의 콜라보
리뉴얼된 하나페이 해외 매장 결제 서비스도 함께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서비스에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 비자(Visa)를 더한 '트래블GO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래블GO'에는 트래블로그의 3대 주요 혜택인 △모든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며, 글로벌 브랜드 비자가 제공하는 혜택과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카페, 편의점, 대중교통, 구독 서비스 등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트래블GO' 내년 8월 21일까지 샵백(Shopback)에서 해외 직구 시 기본 캐시백에 1% 추가 캐시백이 제공되며, 국내에서 우버 택시(Uber Taxi) 앱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호주, 영국, 일본 등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이 구축된 국가에서는 별도의 현지 교통 패스나 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트래블GO'를 통해 편리하게 현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비자의 파트너사인 올포인트(Allpoint)와 제휴로 해외 현지 ATM 수수료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북미, 유럽, 일본, 호주 등 올포인트 로고가 부착됐다면, 해외 현지 ATM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9일 리뉴얼되는 하나페이 해외 매장 결제 서비스도 탑재된다. '트래블GO'를 하나페이 앱에 등록 후 비자 컨택리스 카드 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 간단히 탭하는 방식으로 비접촉식(NFC) 결제가 가능해진다.

기존의 하나페이 국내 매장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안심결제 인증을 통해 카드 선택 후 바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미국, 유럽, 일본,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하다.

'트래블G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트래블GO로 국내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첨을 통해 트래블버킷에서 사용 가능한 △해외항공권 200만원(3명) △미국 디즈니랜드 입장권 2매(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2만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트래블GO' 체크카드로 해외 ATM 인출 또는 해외교통(Contactless)을 이용한 손님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8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나카드 항공, 숙박, 액티비티 전용 서비스인 '트래블버킷'에서 '트래블GO'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석 하나카드 전무(디지털글로벌그룹)는 "트래블로그 서비스에 비자 브랜드 상품을 추가하면서 해외 결제 관련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며 "해외 유학생과 여행객에게 현지ATM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이라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보이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