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 품은 프리미엄 휴식처 '기린빌라리조트'
청정 자연 품은 프리미엄 휴식처 '기린빌라리조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숲과 곶자왈을 품고 있는 자연 속 휴식 공간
독채 빌라동에서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
60평형 복층 구조의 프리미엄 풀빌라 리조트
기린빌라리조트 전경
사진=기린빌라리조트 전경

[서울파이낸스 유원상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 일대에 자리하고 있는 '기린빌라리조트(이하 리조트)'는 청정 숲과 곶자왈을 품고 있어 청량한 공기와 자연이 주는 건강한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능선을 따라 한라산 전체 전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드넓은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에 따르면 약 12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6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이 대형 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독채 형식의 프라이빗한 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자연이 주는 쉼과 평안을 마주할 수 있는 기린빌라리조트는 한라산의 청정 숲속에 프라이빗한 고품격 휴양 리조트를 선보이고 있어 시간이 멈춘듯 고즈넉한 평온함과 함께 머무는 것 만으로도 도시의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침이면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점심엔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하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빛을 이불삼아 즐기는 최고의 휴식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마음에 새기며 제주 여행의 선물처럼 기억된다는 것이다.

특히 반려동물 동반 가능 리조트로 반려견과 반려묘와 함께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휴식처라는 점을 강조했다.

기린빌라리조트의 '기린'은 고대 전설의 동물 중 하나로 용, 봉황, 거북, 비휴와 함께 5대서수(길한 동물)를 상징하며, 공자의 어머니가 기린을 만난 후 공자를 낳았다는 출생설화에도 등장하여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진다.

리조트 측은 "기린빌라리조트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좋은 기운을 듬뿍 받아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