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협업 특화 매장 '강남2호점' 개점
이랜드월드 스파오, 협업 특화 매장 '강남2호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래버 특화 매장·베이직 매장 투트랙 운영···강남 상권 공략
이랜드월드 스파오 강남 2호점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강남 2호점을 새롭게 개점했다.

스파오는 강남 상권 내 전 연령대를 공략하기 위해 스파(SPA) 브랜드 중 유일하게 컬래버 특화 매장(강남 2호점)과 베이직 매장(강남1호점)을 동시에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선보인다. 강남 2호점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기존에 운영하던 강남1호점에는 베이직·포멀 상품을 강화한다.

스파오 강남 2호점은 1층에는 컬래버레이션, 2층에는 캐주얼로 구성됐다. 전체 면적 190평 규모로, 연간 유동인구 약 6000만명 이상이 오가는 강남역-신논현역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최신 인테리어와 확장된 피팅룸을 마련하고, 키오스크를 설치해 셀프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2층을 관통하는 기둥형 엘이디(LED) 스크린을 설치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캐릭터, 아티스트, 웹툰, 영화 등 다양한 지적재산권(IP) 협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파오만의 강점을 잘 살린 매장"이라며 "1호점과의 시너지를 내면서 강남 상권을 방문하는 전 연령층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오는 27일까지 개점 후 3일간 푸퍼패딩, 파자마 등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특가 혜택을 적용한다.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강남 1호점과 2호점 양쪽 모두를 방문하는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시 스파오의 대표 캐주얼 캐릭터 우디 얼굴 모양의 쿠키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