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 항공기에서 선박까지 리스 서비스
현대커머셜, 항공기에서 선박까지 리스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커머셜이 항공기와 선박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장비의 리스 금융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커머셜이 항공기와 선박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장비의 리스 금융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커머셜은 산업용 기계나 의료기기부터 IT장비와 항공기, 선박 등 개인이나 법인이 사업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계나 설비의 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기계나 설비 구매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일반 리스부터 특정 설비의 판매업체나 수입업체 등과 사전협약을 통해 제공되는 ‘벤더(vendor) 리스’, 기업체가 보유한 설비를 판매한 후 다시 리스해 사용하는 ‘세일즈 앤 리스 백(Sales & Lease Back)’ 서비스 등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산업 리스 서비스는 리스 물건의 종류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적용 금리는 고객의 신용도와 보증금 예치비율, 기업의 사업계획 등에 따라 결정된다.

특히, 현대커머셜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부대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선 기계설비의 구매자금뿐만 아니라 관세나 통관비용까지 일괄 지원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업무절차도 간소화했다.

또, 수입 물건의 경우 신용장 개설부터 통관, 대금지급, 보험관리 등을 무료로 대행해 주는 ‘수입대행 서비스’도 시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커머셜 대표전화(1577-5200)나 기업금융팀(02-2090-50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