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주니어 글로벌리더스 포럼' 개최
삼성화재, '주니어 글로벌리더스 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삼성화재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글로벌 리더 양성 프로젝트 '2010 삼성화재 주니어 글로벌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전국 2만5600여명 초·중학생이 참여한 이 포럼은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리더로 발돋움하기 위한 꿈과 열정을 키워 주는 동시에 세계인으로서의 매너와 배려하는 마음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글로벌 리더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포럼은 영어 실력 평가 위주의 일반 영어대회와는 달리 참가자가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테스트, 그리고 글로벌 매너와 영어실력을 동시에 함양 시킬 수 있는 주니어 글로벌 리더스 캠프로 구성됐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speaktotheworld.co.kr 또는 삼성화재리더스포럼.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예선 참여자들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기본 영어 능력 시험에 참가할 수 있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00명은 기본 말하기 능력을 테스트하는 본선을 거치게 된다.

본선에서 선발된 60명은 8월 연세대학교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리더스 캠프에 참가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글로벌 리더스 캠프는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는 리더십 함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 주니어 글로벌 리더스 포럼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고 미래의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