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멀티세이브적금' 출시
SC제일銀, '멀티세이브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SC제일은행은 만기이자 및 여행과 쇼핑에 대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세이브적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멀티세이브적금'은 가입기간이 6~24개월인 자유적립식적금으로, 가입기간에 따라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2.2%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3.0% ▲24개월 3.6%의 이자를 제공한다. 회차 당 납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다.

이 상품은 제휴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와 연계해 자유여행, 패키지, 허니문 해외여행 및 제주여행, 내륙테마여행 등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적금 만기 시 SC제일은행에서 판매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상품권 구매금액에 대해 4%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멀티세이브적금은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저축과 소비가 혼합된 적금 상품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수익을 높이고 차별화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번 '멀티세이브적금'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가입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3명 이상의 친구나 지인이 함께 가입한 후 ‘해피 투게더’ 이벤트에 응모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또 다른 한 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팀원 전원에게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