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지프 스페셜 한정모델 2종 출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지프 스페셜 한정모델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프 컴패스 블랙 에디션.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프(Jeep) 브랜드의 스페셜 한정 모델 'Jeep 컴패스 블랙 에디션'과 'Jeep 랭글러 모압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프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2013년형 지프 컴패스 4x4 리미티드 모델에 블랙 디테일을 더했다. 블랙 글로스 색상을 7슬롯 그릴과 헤드램프, 차량 상단의 루프 레일, 후면의 리어 스텝 패드, 18인치 알루미늄 휠에 적용했다.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2.4ℓ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172마력의 최대출력과 22.0kg·m 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또한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 모델에 기반을 둔 랭글러 모압 에디션은 17인치 글로스 블랙 알루미늄 휠, 모파 락 레일, 모파 파워 돔 후드, 프리미엄 선라이더 소프트탑 등 다양한 오프로드 기능을 추가했다.

랭글러 모압 에디션은 2.8ℓ CRD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대 출력 200마력과 최대 토크 46.9kg·m 를 자랑한다.

또한,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주차 보조 후방카메라,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 등 편안하고 즐거운 주행을 돕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지프 브랜드의 한정모델은 지난해 지프 브랜드의 역대 최다 판매인 2,794대를 기록한 것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부터 더욱 다양한 지프의 새로운 모델을 소개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판매 가격은 컴패스 블랙 에디션 3570만원, 랭글러 모압 에디션 5490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