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레드닷 어워드서 본상 수상
한국타이어, 레드닷 어워드서 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한국타이어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6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벤투스 프라임 3(Ventus Prime 3)'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스마트 플렉스 AH35 & DH35(SMaRT Flex AH35 & DH35)'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아이제트2 & 아이제트2 A(Winter i*cept iZ2&iZ2 A)' 5개 상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 벤투스 프라임 3 (사진=한국타이어)

벤투스 프라임 3는 타이어 표면에 4가지 유형의 홈을 적용해 마른 노면 핸들링과 젖은 노면 제동력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스마트 플렉스 AH35와 DH35는 회전저항을 줄이기 위해 트레드 부분에 홈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연비 효과까지 갖춘 멀티 퍼포먼스 상품이다.

아이셉트 아이제트2 & 아이제트2A는 겨울철 눈길 제동력과 핸들링에 최적화된 겨울용 타이어다.

겨울철 빙판길과 눈길 주행에 최적화된 지그재그 패턴 설계로 고속 주행 시에도 타이어 퍼포먼스를 높여준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한 발짝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