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주유, 골프업종 5% 적립, 스피드메이트 할인
출시 기념 9월부터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도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특화 상품 'KB국민 사장님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으로, 사장님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들을 탑재했다. 먼저 보안·용역(경비)서비스, 문구 업종, 사무용 기기판매(수리)업종 이용 시와 코웨이·SK매직·청호나이스에서 정수기 대금을 자동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 최대 2만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네이버·배달의 민족 온라인 광고비와 쿠팡·마켓컬리·네이버쇼핑·11번가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5%, 최대 1만5000포인트로 돌려준다
사업 경비 뿐만 아니라 사장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 걸친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음식점(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 업종 △슈퍼마켓·편의점 △주유 충전 △골프업종 등에서 이용 시 각각 5%, 최대 1만원 범위 내에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장님 특화 서비스로 스피드메이트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간 1회 2만원(수입차의 경우 30%) 현장 할인 등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해 9월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인, 연간 2회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는 K-사장님을 위한 필수적인 혜택을 꼼꼼하게 담은 특화 상품"이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모든 사장님들이 빠짐 없이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