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TV광고,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만 돌파
AIA생명 TV광고,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AIA생명은 16일 자사의 TV 광고가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hUjlbNLgOBI)에서 1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TV 광고는 아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자신의 몸집보다 훨씬 큰 양복을 입고 출근한 어린아이가 하루 종일 회사 업무에 시달리고, 퇴근 후에도 고민하는 모습들을 귀엽고 코믹하게 그렸다.
 
이 TV 광고가 동영상 사이트 등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은 어린 아이의 역할을 담당한 5세 아역배우 링컨 폴 램버트의 매력적인 연기력 때문.

회전문을 힘겹게 밀면서 회사에 출근하는 모습부터 여기 저기서 걸려오는 전화에 당황하며 응대하는 표정과 말투, 프레젠테이션 자리에서 천진난만하게 장난 치는 행동과 퇴근 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우유를 마시는 모습 등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 및 마케팅 업계에서도 이에 대해 "이례적인 성공"이라며 "그만큼 영상과 메시지가 잘 부합됐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AIA생명 관계자는 "보장성 보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TV 광고를 통해 가장의 부재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면서 보장성 보험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