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해피 비짓 페스티벌' 실시
푸르덴셜생명, '해피 비짓 페스티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푸르덴셜생명은 다음달 5일까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해피 비짓 페스티벌(Happy Visit Festival)'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태블릿PC를 활용해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가입한 보험상품의 보장내용 점검할 수 있다.
 
또 고객의 니즈에 따라 별도의 보험료 없이 부가할 수 있는 특약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새로운 특약을 추가할 수도 있다. 실버널싱케어특약, 여명급부특약, 사후정리특약, 무배당 연금전환특약, 위시플러스특약 등의 제도성 특약을 부가할 수 있다.

다양한 질병을 보장해주는 무배당 헬스케어특약의 경우는 가입금액 5000만원 미만의 계약인 경우 가입한도 조건을 완화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보험은 상품내용도 어려워 계약 체결 후에도 자신의 계약사항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 가입한 보험상품을 꼼꼼히 점검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싶은 고객들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및 콜센터(1588-3374)를 통해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