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개최
한국지엠,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는 순수전기차 쉐보레 스파크EV 출시를 기념해 도심 시승 이벤트를 시작으로 사전 홍보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10월부터 쉐보레 제품 라인업에 합류하는 스파크EV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경제성으로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출시에 앞서 도심 속 즐거운 100% 순수전기차를 주제로 시내 곳곳에서의 그룹 드라이빙, 게릴라 시승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전기차를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크EV 그룹 드라이빙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나흘 간 직장인과 젊은 고객들이 많은 서울 청계광장, 을지로, 종로 등 주요 도심지와 홍대, 신촌, 강남 일대에서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이색적인 전기차 래핑으로 꾸며진 스파크EV를 사진으로 포착해 현장 응모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월13일까지 스파크EV 웹사이트(http://spark.chevrolet.co.kr)를 통해 제품 광고 영상과 연계된 퀴즈를 풀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IT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까지는 온라인 응모를 통해 서울 삼성동과 광화문, 홍대 일대에서 개최되는 도심 속 스파크EV 테스트 드라이브에 참가 신청을 하면 경쟁사 전기차와의 비교시승 기회는 물론,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영화관람권, 시승 후기 이벤트 경품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는 29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되는 '2013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경기에 앞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가 스파크EV와 포르쉐 박스터의 이색 레이스 대결을 펼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