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한가위 이벤트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한가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현장전망대에서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연휴기간 3일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연휴기간 동안 현장전망대를 방문한 고객들은 포토존 이벤트와 민속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보름달 사진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는 현장전망대에서마련한 한복을 입고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윷놀이, 투호놀이, 왕제기 차기등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윷놀이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장전망대는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동탄JC가 인근에 있어 귀성∙귀경객들이 잠시 시간을 내 둘러보기에 좋다. 또한, 현장전망대 방문객들을 위해 동탄신도시분양홍보관과 용인시청, 오산이마트, 기흥역을 오고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현장전망대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리 858-1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그동안 바쁜 직장생활 탓에 시간을 내지 못했던 30, 40대 직장인들뿐 아니라 명절을 맞아 부모와 자녀세대가 함께 현장을 방문하고 싶다는 내방객들의 문의가 많아서 연휴 개관을 결정했다"며 "평소와 다름없이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민족의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지하 2층~ 지상 29층, 67개 동,전용면적 44~103㎡로, 총 68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물량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