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실수요층 인기 중소형 아파트 '동래 지웰' 분양
[Biz 톡톡] 실수요층 인기 중소형 아파트 '동래 지웰'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래 지웰'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186-21번지 일대에 위치한 일반분양 아파트로 성황리에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동래 지웰'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1186-21번지 일대에 위치한 일반분양 아파트로 성황리에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며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평균 3.3㎡ 800만원대 후반의 착한 분양가로 공급돼 지역 일대 실수요자들로부터 꾸준히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동래 지웰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지원하며 계약금의 10%만 납부하면 돼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되는 전 가구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전용 84㎡의 경우 4Bay 최신 평면과 인근 아파트 시세 대비 착한 분양가로 공급돼 일부 세대를 기준으로 분양권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동래구는 대형 재건축, 재개발 현장들이 많아 이주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입주 후에도 매매나 전세 수요에 대한 걱정이 없다"며 "인근 온천동2구역 재개발, 명륜 4주택 재개발로 인해 발생된 이주수요도 대거 흡수할 것으로 기대돼 현재 남은 잔여세대도 금방 계약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이어 "추후 동래 지역 내 신규 아파트 분양가 상승에 따른 향후 입주 프리미엄까지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래 지웰은 명문학군, 대형 쇼핑시설, 교통, 자연환경의 4박자를 고루 갖춘 명품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달북초, 온천중, 사직고 등 명문학교를 도보거리로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에 유명학원가도 가까워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동래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교통여건도 좋다. 도보거리에 지하철 3, 4호선 미남역이 위치해 있으며, 중앙대로, 충렬대로 등이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 부산중심 어디든지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최고 25층 높이로 시원스런 조망과 단지 바로 뒤로 금정산과 등산로가 위치해 그린 프리미엄까지 확보하는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1442-7번지에 조성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8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