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더블 찬스 지수 예금 출시
HSBC, 더블 찬스 지수 예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SBC, 더블 찬스 지수 예금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 HSBC은행은 100% 원금 보장 지수예금 상품인 ‘더블 찬스 지수 예금’ 을 출시하고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한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HSBC 더블 찬스 지수 예금’은 KOSPI200지수에 연동하는 옵션부 정기예금 상품으로 지수 움직임에 따라 최고 연 20%의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주가의 등락에 상관없이 원금이 100% 보장된다.
 
행사 기간 동안 ‘더블 찬스 지수 예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지수예금에 가입한 금액 범위 내에서 추가로 정기예금에 가입할 경우  6개월 만기 정기예금에 연 6%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HSBC 더블 찬스 지수 예금’은 예금 가입 후 매일 KOSPI200 마감 지수와 기준 지수를 대비해 일별 지수 성장률을 관찰하며, 만기 지수 결정일의 지수 성장률과 함께 최종 수익률을 결정한다.
 
기초자산의 일별 마감 지수가 기준 지수 대비 -20%~20% 범위 내에 있고, 만기 지수가 기준 지수 대비 20% 범위 내에서 상승할 경우 만기 지수 성장률이 수익률이 되며, 최대 20% 수익률을 제공한다. 반대로 만기 지수가 기준 지수 대비 -20% 범위 내에서 하락할 경우에는 지수 하락률에 50%의 참여율을 곱해 최종 수익률이 결정되며 최대 10%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예금 기간 중이나 만기 지수 결정일에 마감 지수가 기준 지수 대비 20%를 초과해 상승하거나 –20%를 초과해 하락한 경우에는 각각 연 4%와 연 0%의 넉아웃 옵션이 행사된다.

최저 가입액은 1,000만원이며, 1년 만기 상품이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