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송금하고 선물받자'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송금하고 선물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에선 삼성증권에서 송금 가능한 유럽 27개국에 엠팝을 이용해 송금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그 중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며, 미국에 해외 송금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삼성증권 해외송금서비스는 지난 2020년 2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외화를 송금할 수 있게끔 외국환 거래법이 개정되면서 오픈한 서비스다. 현재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해외송금서비스 대상 국가는 현재 43개국으로, 송금 한도는 미국 기준 건당 최대 5000 달러(USD) 이며 연간 5만 달러(누적) 까지 송금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외 송금 업체인 '와이어바알리(WireBarley)'와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삼성증권의 종합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의 해외송금 메뉴에서 와이어바알리에 회원 가입한 뒤, 송금정보를 입력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이번 해외송금서비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