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가 지난 29일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을 소재로 제작한 디지털 예능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신작이다. 지난달 29일 출시 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컴투스는 게임팬들에게 백년전쟁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플레이 팁을 재밌는 형식으로 알리고자 '카운터즈: 백년사관학교'라는 타이틀의 디지털 예능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예능에는 백년전쟁 출시 사전 행사인 'World 100 Invitational'에 참여했던 홍진호,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와 지컨, 베오르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했다. 성승헌 캐스터가 사회자로 등장해 출연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예능형 퀴즈와 게임 등을 진행하며 백년전쟁 플레이 실력을 키워가는 콘셉트다.
지난 29일 공개된 1화에서는 사회자와 출연자들이 뛰어난 입담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컴투스는 이번 1화를 시작으로 총 3편의 영상을 매주 토요일마다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